1. 앱 설치

앱 설치
  • 안드로이드 : Play 스토어에서 ‘두리발’ 검색 후 설치
  • IOS(아이폰) : 앱스토어에서 ‘두리발’ 검색 후 설치(9월 말 완료)

2. 본인인증

본인인증
  •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 후 인증 받기
  • 콜센터를 통해서 이용내역이 있는 고객에 대해서만 본인 인증 가능
  • 최초 인증 후 기기의 디바이스를 이용한 자동 인증 방식
  • (문의 : 고객센터 051-466-8800)

3. 접수하기

접수하기
  • 바우처고객 : 바우처택시 접수 진행(잔여이용횟수 및 잔여금액 표시)
  • 두리발고객 : 두리발 접수 진행(전체 대기인원 표시)
  • 출·도착지 선택 하기 : ① 검색 ② 최근경로 이용하기 ③ 자주가는곳 ④ 퀵콜 등 간편선택 가능

4. 접수하기

접수하기
  • 출·도착지 선택 하기 : ① 검색 ② 최근경로 이용하기 ③ 자주가는곳 ④ 퀵콜

5. 접수현황, 취소

접수현황, 취소
  • 안심메시지 : 원하는 상대에게 자신의 탑승정보를 문자로 전송합니다.
  • 접 수 취 소 : 콜을 취소를 할때 사용하는 기능으로 콜센터로 전화 연결(취소는 전화로만 가능)

6. 이용내역 및 고객센터

이용내역 및 고객센터
  • 이용내역 : 기간설정 후 본인의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센터 : 콜센터(051-466-8800)로 전화연결 됩니다
(47513)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 1226번길 18(거제동 금샘빌딩 1,2층)
TEL 051-922-7654~7655 | FAX 051-850–4630
두리발콜센터 051-466-8800 |장애인콜택시(바우처콜) 051-583-8000

Copyright(C) 2016 DURIBAL